본문 바로가기
알고 일상에 실천하기(정보)

미국 국립공원 이용하기 전 팁! 국립공원 연간 회원권 발급하기

by 몽땅내연필 2022. 3.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국에 방문했을 때 가장 많이 방문하는 국립공원에 대한 좋은 정보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국립공원은 크고 작은 국립공원이 63개 있는데요.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자신이 방문하고자 하는 주(State)를 선택하여 어떤 국립공원이 있는지 미리 확인할 수 있습니다.

 

<미국 국립공원 공식 홈페이지>

https://www.nps.gov/index.htm

 

NPS.gov Homepage (U.S. National Park Service)

The National Park Service cares for special places saved by the American people so that all may experience our heritage.

www.nps.gov

홈페이지 메인 화면

 

여기서 각각의 국립공원을 이용하는 정보를 미리 확인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최근 코로나로 인해 다양한 국립공원이 문을 닫은 곳들과 입구를 제한적으로 여는 곳들이 생겼습니다. 혹은 마스크를 써야 하는지, 물건을 다 들고 들어가서 구경할 수 있는지, 기념품 판매하는 곳은 문을 여는지 혹은 언제 닫는지, 자가를 이용하여 구경이 가능한지 등,, 다양한 이용 팁을 미리 국립공원 공식 홈페이지에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제가 거주하는 곳인 콜로라도(Colorado) 주에는 대표적으로 로키마운틴 국립공원을 선택해 보겠습니다.

홈페이지 내 콜로라도 주 -로키마운틴 국립공원-로키마운틴 국립공원 설명에서 이름을 클릭해서 들어갑니다.

 

(좌)홈페이지에 나온 다양한 경고 및 주의 외 정보, (우)입장료

 

위에서 볼 수 있듯이, 다양한 정보를 미리 체크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만약 미국에서 국립공원을 2~3군데를 둘러보려고 계획을 세운다면(사실상 보통의 국립공원은 커서 하루 만에 다 돌아볼 수 도 없어요) 보통 $35 x 2~3군데 = $70~105의 금액이 들어가게 됩니다.

하지만!!!

<미국의 국립공원을 이용하는 꿀팁!!>

미국의 국립공원 연간패스를 활용하세요!!

 

연간 $80만 내고 <국립공원 연간패스>카드를 발급받으면 미국 내 있는 국립공원을 모두 이용할 수가 있답니다!

미국에 일정 기간 머무르면서 다양한 국립공원(National Park)과 국립 기념지(National Monument) 같은 곳을 보고자 한다면 꼭 이 연간 패스를 사시길 추천드립니다.

(좌)홈페이지에서 다양한 국립공원 연간 회원권, (우) 연간 회원권

 

 

<미국 국립공원 연간 회원권 구매 방법>

1. 위의 국립 공원 공식 홈페이지에서 카드를 발급받아도 되고,

2. 구글에 U.S. National ParkAnuual Pass라고검색하여 나온 다양한 판매 웹사이트에서 구매하셔도 됩니다.

아래에는 구글 검색 후 나온 결과 중 하나의 웹사이트입니다.

https://usparkpass.com/

자, 이제 연간회원권을 발급 받았다면, 카드를 잘 챙겨 국립공원 입구 요금소에서 이 카드만 보여주면 끝납니다!! 

몽땅이네 가족보다 훨씬 더 오랫동안 미국에 거주했던 지인들(다른 다라 출신들)도 연간 회원권을 모르시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꼭 카드 활용하셔서 국립공원을 여유롭게 즐기시길 바랍니다.

다음에도 유용한 정보로 만나요^^

 

미국 국립공원 연간 회원권(Annual Pass)

반응형

댓글